미스터트롯2 투표하는 방법 본선 출연자 명단 홈페이지 심사위원 생방송 다시 보기 재방송 채널 관련 정보를 알려드립니다. 매회 시청률 갱신하고 있는 인기 트롯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터트롯2 본격적인 배틀이 시작되었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는 방법 실시간
예선을 거처 본선 출연자 명단 73명이 결정이 되었으며 합숙을 통한 팀, 개인 경연이 펼쳐집니다. 예선 진선미 까자 발표가 되면서 TOP10 인물들이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인기 투표 참여는 공식 페이지를 통해 진행되고 있습니다. 참여를 원하신다면 아래 참고하세요.
미스터트롯2 투표하기
방송을 보면서 응원하는 트롯맨의 팬이 형성이 되고 있습니다. 감동적인 사연, 멋진 무대 또한 보는 즐거움이 더합니다. 투표하기 페이지가 오픈이 되면서 참여자가 폭주하고 있습니다. 투표는 카카오톡, 다음 포털 사이트 베너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할 수 있는지 바로 알아보겠습니다.
모바일, PC 모두 참여 가능하며 다시 보기, 재방송 채널을 통해 그날의 감동의 무대 보실 수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는 방법
모바일 버전
- 카카오톡 화면에 접속합니다.
- 가운데 동그라미 모양을 클릭합니다.
- 카카오tv 카테고리 확인합니다.
- 상단 투표참여하기 베너 클릭합니다.
- 본인이 응원하는 7명을 선택 후 아래 투표하기 클릭합니다.
PC버전
- 다음 포털 검색창에 미스터트롯2 검색합니다.
- 상단 투표하기 베너가 보이며 클릭합니다.
- 트롯맨 7명은 선택 후 투표하기 클릭합니다.
투표하기 먼저 본인인증을 하여야 합니다. 그리고 하루에 한 번 투표를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여 기간동안 매일 진행이 되고 다음 회차 방송이 끝나고 난 후 다시 투표하기 진행이 됩니다. 매회차 순위 결정이 됩니다.
시즌2는 역대급 실력의 참가자 등장으로 심사위원 또한 평가 난이도가 높아졌습니다. 조금의 실수라도 용납이 되지 않은 만큼 준비된 멋진 무대가 펼쳐지고 있습니다. 출연자들의 감동적인 사연 또한 보는 즐거움입니다.
미스터트롯2 본선 진출자 명단 73인이 투표하기 란에 올라왔습니다. 얼굴도 확인하시고 하이라이트 영상도 시청하세요.
미스터트롯2 본선 진출자 명단
천재원, 더레이, 송도현, 김용필, 용호, 이찬성, 강대웅, 진욱, 조승원, 박건우, 황민호, 권도훈, 강태풍, 성민, 황민우, 일민, 김시원, 손빈아, 고정우, 김민진, 김민건, 이하준, 정형찬, 오찬성, 김홍종, 서지유, 안성훈, 최대성, 강재수, 박지현, 원혁, 오주주, 왕준, 이도진, 이상연, 하동근, 박서진, 정민찬, 마커스강, 최우진, 송민준, 임찬, 박상우, 장송호, 고강민, 윤대웅, 선율, 진웅, 길병민, 슬리피, 영광, 정예준, 한이재, 박성온, 이대원, 재하, 진해성, 노지훈, 승국이, 성유빈, 황기동, 한태이, 홍승민, 임채평, 윤준협, 추혁진, 최수호, 서건후, 성리, 최전설, 박세욱, 안성준, 나상도
온라인 인기 투표가 진행이 되면서 본선 진출자 명단에 대한 관심이 놓아지고 있습니다. 본인만의 숨은 실력자도 찾아보세요. 예선이 끝나고 이제 본격적인 본선 진출 무대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합숙과 함께 팀 배틀도 펼쳐지니 개인전에서도 보지 못한 멋진 포퍼먼스를 선보일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예고편이 나오면서 더욱 열기가 뜨겁습니다.
미스터트롯2 예선 진선미 결과
진은 최단시간 올하트를 받은 박지현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선은 10살의 황미호, 미는 중년의 아나운서 김용필 님이 결정이 되었습니다. 예선 순위는 심사위원 평가로만 이루어졌습니다. 앞으로는 국민 인기 투표까지 포함이 된다면 순위 결정전이 더욱 치열할 것 같습니다.
미스터트롯2 재방송 다시 보기
진선미 무대 뿐만 아니라 본선 진출자 열창하는 모습은 다시 봐도 감동입니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볼 수 있으며 tv조선 1,2,3 케이블 tv 와 티빙, 왓챠, 웨이브, 넷플릭스 OTT 서비스 채널에서도 다시 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개인별 무대 영상, 심사위원 평가, 하이라이트, 명장면은 카카오tv를 통해 업데이트 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2 투표하는 방법 확인하시고 응원하는 트롯맨에게 소중한 한 표 선물하세요. 역대 최대 우승상금 5억원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벌써 부터 기대가 됩니다.